파워볼분석 파워볼검증사이트 파워볼놀이터 하는곳

파워볼분석 파워볼검증사이트 파워볼놀이터 하는곳

진입 시점의 환율 (행사가격) 보다

엔트리파워볼

손익 판정 시각 (만기) 의 가격이 높을지 낮을지를 맞추는 거래 방식.
예를 들어, 매수 (상승) 에 베팅했다고 가정하면,
만기시 가격이 진입 가격보다 0.01핍이라도 높기만 하면 베팅한 금액만큼 수익이 실현되는 구조다.
만기시각을 최단 30초에서 최장 1달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현재 해외에서 성행하고 있는 바이너리옵션의 대부분의 이 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행사가격 = 옵션거래 전문 용어로서, 만기 시점에 권리를 행사키로 계약한 가격.
즉, 만기 도래시 본인의 손익 판정에 사용되는 진입 당시의 가격 (배팅시 환율) 을 말함.
판정 시점까지의 가격 (환율) 이 한 번이라도 사전에 예상한 수치 (또는 정반대 수치) 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손실 또는 수익이 확정되는 거래.
FX마진거래가 진입과 청산 타이밍을 심사숙고한 후에
‘등락 폭’까지 예상을 해가면서 환차익을 노려야 하는 조금은 복잡한 구조라면,
바이너리옵션은 포지션 보유 시간을 정량화시키고 손익 판정을 매우 심플하게
‘이진법적인 발상’으로 개량한 FX마진거래의 ‘다이어트형 버전’이라고 말할 수 있다.
단, 차트 보는법을 모르거나 매매 빈도를 조절하지 못한다면,
그 어떤 금융상품보다 투기성이 강한 ‘도박게임’으로 전락하고 만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세계 최강의 금융상품은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
미래의 가격이 현재 가격 (환율) 보다 오를지 내릴지만 맞추면
수익이 나오는 그야말로 원숭이도 알 수 있는 심플한 구조가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최대의 장점이다.
어떤 자산을 미래의 특정 시점에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를 매매하는 금융 파생상품인을 일으키곤 하지만…
사실은 짤짤이 홀짝 게임이나 트럼프 카드의 일종인 ‘하이로 (highlow) 게임’
과 같은, 두가지 가능성 중의 하나만 맞추면 되는 지극히 단순한 구조다.
그래서 외국에서는 두조각, 두부분을 의미하는

세이프게임 : 파워볼게임

파워볼 중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