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예측 파워볼 한국 세금 동행복권 파워사다리 펀딩

파워볼 예측 파워볼 한국 세금 동행복권 파워사다리 펀딩

쓸 내용이 너무나 많았던 탓에 미루고

엔트리파워볼

미뤄왔지만,
대한민국이 낳은 금융 기형아 ‘FX렌트’의 기괴한 진화를 더는 지켜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작은 칼이라도 뽑아보기로 했다.
물론 나 혼자의 힘으로 금융 후진국의 사각지대에 꽃핀 ‘잡초’들을 제거할 수는 없겠지만,
이 글을 읽고 납득이 가신다면 주저 없이 공유해 주길 바란다.
국내 외환 트레이딩 서비스의 품질 개선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는 차원에서라도.
바이너리 옵션 (한국에서 말하는 FX렌트) 은, ‘FX마진거래’를 간소화시킨 옵션 거래다.
이 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바퀴와 바퀴살 같은 관계로,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역시 FX마진거래와 마찬가지로 외환시세 (환율) 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이다.
바이너리 옵션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3종류의 방식이 존재하는데,
해외에서는 ‘래더 옵션’ 방식의 거래가 가장 인기가 높은 이유로,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하면 보통은 이 방식을 말한다.
국내 FX렌트는 이 중에서 브로커 (서비스 제공자) 측에 가장 유리한 ‘
원터치 방식’만을 그대로 본떠서 모방한 형태다.
현재 가격을 중심으로 위에 2-3개 아래 2-3개로 설정된 가격 중에서
원하는 가격 (권리행사 가격) 을 선택한 후 진입 (베팅) 하는 방식으로,
만기시점의 가격이 진입시 선택한 가격보다 높을지 낮을지를 예측하는 옵션거래 방식.
즉, 진입시 선택한 가격이 자신한테 불리하면 불리할수록 만기 시점의 수익 배당률이 높아지는 구조다.
불리한 가격을 선택해서 리스크를 감수한 만큼,
예상이 적중하면 최대 900%에 달하는 배당 수익률을 노려볼 수 있다. (100불 베팅시 900불의 수익실현)
반대로, 현재 가격보다 유리한 가격을 선택하고 진입하면 당연히 수익이 날 확률도 높아지므로,
수익 배당률은 거꾸로 낮아지게 된다.
하이로우옵션
진입 시점의 환율 (행사가격) 보다 손익 판정 시각 (만기) 의 가격이 높을지 낮을지를 맞추는 거래 방식.
예를 들어, 매수 (상승) 에 베팅했다고 가정하면,
만기시 가격이 진입 가격보다 0.01핍이라도 높기만 하면 베팅한 금액만큼 수익이 실현되는 구조다.
만기시각을 최단 30초에서 최장 1달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현재 해외에서 성행하고 있는 바이너리옵션의 대부분의 이 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행사가격 = 옵션거래 전문 용어로서, 만기 시점에 권리를 행사키로 계약한 가격.
즉, 만기 도래시 본인의 손익 판정에 사용되는 진입 당시의 가격 (배팅시 환율) 을 말함.
판정 시점까지의 가격 (환율) 이 한 번이라도 사전에 예상한 수치 (또는 정반대 수치) 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손실 또는 수익이 확정되는 거래.
FX마진거래가 진입과 청산 타이밍을 심사숙고한 후에

세이프게임 : 파워볼게임

파워볼사다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